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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전비이전 플랜"B"가 정답이다.(광주드림기사에서 첫거론 댓글)
작성자
류달용
작성일
2024-04-22
제 목 : 제1전비이전 플랜"B"가 정답이다.(광주드림기사에서 첫거론 댓글)
제1전비이전은 절대이루질수없다.
양시도와 정치권의합의가 이루어젔다해도 국제안보와 세계질서에서 관련국가의 합의도필요하다.
강시장의 플랜"B"의 첫거론인데 이전불가시의 대안아닌가?
이전논의배제로 현재확장공사가중단인데 바로공사재개하라.
1전비내에 벽진탄약고도 이설하라.
현위치존치가어려울시 관내이전으로 삼도동백훈련장과 평동포병탄착지로 이전하라.
제1전비이전관련하여 해당주민에게 약5,000여억원이상의수혜도 광주시민에게 사용되어야한다.
도시의발전은 국제공항이없이는 불가능하다.
빛그린산단옆에계획된 자동차부품산단을취소하고 광주공항이전을 주민들에게설득하라.
그렇게되면 산단개발로인한 이주공포가해소되니 반대할주민들이없을것이다.
활주로지하도로건설로서 평동과삼도양지역간의 교류를원활하게하고 도시철도건설을제시한다면 그얼마나환상적인가?
https://www.gjdream.com/news/articleView.html?idxno=642618#reply
제1전비이전은 절대이루질수없다.
양시도와 정치권의합의가 이루어젔다해도 국제안보와 세계질서에서 관련국가의 합의도필요하다.
강시장의 플랜"B"의 첫거론인데 이전불가시의 대안아닌가?
이전논의배제로 현재확장공사가중단인데 바로공사재개하라.
1전비내에 벽진탄약고도 이설하라.
현위치존치가어려울시 관내이전으로 삼도동백훈련장과 평동포병탄착지로 이전하라.
제1전비이전관련하여 해당주민에게 약5,000여억원이상의수혜도 광주시민에게 사용되어야한다.
도시의발전은 국제공항이없이는 불가능하다.
빛그린산단옆에계획된 자동차부품산단을취소하고 광주공항이전을 주민들에게설득하라.
그렇게되면 산단개발로인한 이주공포가해소되니 반대할주민들이없을것이다.
활주로지하도로건설로서 평동과삼도양지역간의 교류를원활하게하고 도시철도건설을제시한다면 그얼마나환상적인가?
https://www.gjdream.com/news/articleView.html?idxno=642618#re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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