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용역공개
HOME > 정보공개 > 기타정보공개 > 정책연구용역공개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용역명 |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 ||
---|---|---|---|
계약일자 | 2024-02-05 | 계약액 | 26,230,000원 |
계약방법 | 제한경쟁계약 | 용역기간 | 2024-02-14~2024-12-31 |
용역수행기관 | (주)지오컴퍼니 | 용역수행자 | 전세준 |
담당부서 | 도민행복소통실 | 과제담당관 | 도민행복소통실장 |
평가전문위원 | 담당자 | 임현나 | |
용역실명제 |
용역 심의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용역 발주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용역 완료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
||
용역 목적 및 필요성 |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 | ||
주요내용 | □ 연구개요 ○ 과 제 명 :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직원의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용역수행자 :(주)지오컴퍼니 |
||
용역 결과 활용 | ○ 우수부서 시상 및 BSC평가 반영을 통해 간부공무원의 지속적 관심 유도 ○ 실제녹취록 활용 우수 및 부진사례를 통한 친절 교육 실시 | ||
첨부파일 |